정크푸드나그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발트 조회 19회 작성일 2021-04-17 19:03:03 댓글 0

본문

정크 푸드를 끊기 위한 8가지 마인드 트릭

건강을 해치는 식습관을 어떻게 고칠 수 있을까요? 몸이 정크 푸드를 원하지 않도록 하는 요령들이 있는데, 그것들은 모두 두뇌를 훈련하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정크 푸드를 끊고 싶은 이유가 체중, 혈당 수치, 혹은 그저 건강을 위한 것이든, 이 팁들이 기름지고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이 먹고 싶어지는 것을 완전히 멈출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한 가지 방법을 시도해보거나 모두 시도해 보세요! 정크 푸드를 포기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자신에게 효과가 있는지 찾을 때까지 시도해 보아야 합니다. 진심으로 정크 푸드를 끊고 싶다면, 집 안에 있는 지방이 많은 먹거리를 모두 없애야 합니다.

TIMESTAMPS
색깔에 신경 쓰세요. 0:36
의식적으로 행동하세요. 1:23
오후 슬럼프를 조심하세요. 2:17
두뇌를 활용하세요. 3:20
돈을 생각하세요. 3:55
두뇌가 심심하지 않게 하세요. 4:47
건강에 좋은 간식이 있다는 걸 믿으세요. 5:40
정크 푸드를 새롭게 상상해 보세요. 6:44

#정크푸드 #패스트푸드 #건강한식단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https://www.epidemicsound.com/

Summary:
- 2012년 코넬 음식 연구에 따르면, 성인은 그들의 접시에 담긴 서로 다른 3가지의 음식들이 3가지 색깔을 띄는 것을 선호하고, 아이들은 7가지 음식과 6가지 색깔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일리가 있습니다!

- 다른 일을 하면서 음식을 먹으면 과식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두뇌는 만족스럽게 배가 부르다는 것을 인식하는 데 약 20분이 걸립니다.

- 우리의 생체 리듬은 보통 오후 1시에서 3시 사이에 급격히 떨어집니다. 이런 슬럼프를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잠을 푹 자고 아침과 점심 식사로 충분한 음식을 먹는 것입니다.

- 집게손가락으로 이마와 귀 두드리기, 발가락을 바닥에 부딪치기, 벽 바라보기 등의 방법이 모두 음식에 대한 갈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 노동 통계국에 따르면, "미국 일반 가정은 일 년에 평균 380만 원을 외식에 소비한다"고 합니다. 이 금액은 가끔 사 먹는 간식에 쓴 돈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 정크 푸드는 지루함과도 밀접히 연관된 것으로 보입니다. 정크 푸드가 뇌 회로에 보상을 제공하기 때문이죠.

- 여러 시도를 해 보면, 당신에게 딱 맞는 간식 습관과 밤 늦게 먹어도 좋은 먹을거리들을 찾아 낼 수 있을 겁니다. 건강에 좋은 간식은 맛이 없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항상 정크 푸드를 먹게 될 것입니다.

- 패스트푸드가 생각날 때, 버거의 먹음직스러운 황금색 빵을 상상하는 대신에, 먹으면 안 될 것 같은 비현실적이고 부자연스러운 색깔을 가지고 있다고 상상해보세요.

-----------------------------------------------------------------------------------------------
5분 Tricks 채널을 구독하십시오~~~

goo.gl/6eHzqB

밝은 면 Bright Side Korea 공식 한국어 채널입니다~~~

[로블록스(Roblox)] 사탕도 만들고 도넛도 만들고 피자도 만들고 음료수도 만들고 다만들거에요!!! 정크푸드 타이쿤 간단 리뷰 & 플레이 영상

https://www.roblox.com/games/1202990647/Junk-Food-Tycoon

과식 또는 정크푸드 먹고 빨리 회복하는 과학적인 방법 (치팅 후 관리법)

과식 또는 정크푸드를 먹은 다음에 어떻게 관리하면 좋은지 제가 치팅 후 실천하는 두가지 방법을 공유합니다. 모두 과학적인 근거를 가지고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rof.park_phd/

#치팅데이 #과식 #정크푸드 #체중관리

... 

#정크푸드나그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09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asepia.com.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