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705K잉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태권소녀 조회 23회 작성일 2021-06-13 08:01:58 댓글 0

본문

프린터 잉크충전 리필 방법 카트리지 청소 직접 할수있습니다

프린터잉크충전을 직접할수있도록 자세하게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잉크충전 이제 직접 저렴하게 해보세요~!
hp,삼성,캐논 카트리지 충전방법입니다 세정액을 이용해서 노즐막힌 카트리지도 세척 가능합니다


#잉크충전
#프린터잉크충전
#셀프잉크충전
#잉크리필
KM K : 재료 어디서 구매하나용
이승연 : canon사의 pixma도 가능한가요??
진명옥 : 선생님 유튜브잘보고있어요
잉크충전 어떻게 주문해요
오릿골A : 정확히 구성물품을 알고 싶네요
유승동 : 삼성SL J3560Fw모텔도충전가능한가요 방법좀 알려주세요

삼성 잉크젯 복합기 SL-J1660 잉크 충전 및 노즐이 막혔을 때(How to repair an inkjet printer nozzle)

가정에서 잉크젯 프린터를 사용하다 보면 아무래도 사용 빈도가 높지 않다 보니 어쩌다 가끔 프린터를 하려고 하면 잉크 노즐이 막혀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헤드 청소를 하는데요 그래도 개선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제가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해 보았습니다.
방탄아랫목 : 동이연구소장님 시간되면 놀러오세요
BJ Soh : 지난번에 이것도 모르고 그냥 버렸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김대운 : 수고하셨습니다.
bg ahn : 입으로 부는 정도로 해결되면 노즐 청소로 해결될 거예요. 많이 막혀 있으면 해결되지 않고 세정액에 며칠 담궈 보든지, 카트리지 상부를 분해해서 손 봐야 해요.
유니크루져 : 삼성 노즐 청소기능으로 안되서 입으로 부니 바로 잉크나오네요. 감사합니다.

프린트 카트리지 잉크 충전 diy _ 집에서 셀프로,,삼성 프린트

프린트 카트리지 교체할때는 왜 그리도 자주 찾아 오는지.. 카트리지 교체 비용이면 프린트를 새것으로 장만하는게 나을듯한데... 몇장만 더 뽑고 교체하면 안될까? 아니면 돈 안들이고 조금만더 인쇄 하는 방법은 없을까? 저처럼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상세하게 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대상 기종은 삼성전자 프린트 SL-J1660 입니다
유다연 : 2:35때 몇방울들어갔다고 되는게 아닙니다.
저건 노즐이 막혔을 때 나타나는 현상으로 알코올로 밑 긴 잉크나오는 구멍에 두세방울 떨어트려주시고 10분정도 방치하고 면봉으로 문지르면서 닦아주세요. 그 다음 석션과정을 거쳐주세요. 석션할 때에는 (필수)주사기로 3ml정도 뽑아주세요 몇방울가지곤 절때 안됩니다. 최대한 뽑아주세요. (타사제품과 카트리지 안에있는 잉크가 섞이면 절때 안됩니다=고장의 원인). 그다음 스티커를 빼서 3.5ml말고 5ml를 넣어주세요. (스티커 다시 붙이기)그리고 다시 석션하시면 됩니다. 또 다시 석션하는 이유는 들어가면서 공기도 같이들어같기 대문입니다. 석션할때 2ml뽑아주셔야합니다.
이런 과정을 거치지 않게되면 카트리지 고장에 원인이 될수 있습니다. 그리고 석션과정은 넘기시면 절대절대 안됩니다. 댓글을 보셨다면 지금바로 실행해주세요. 긴글 읽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I : 저도 햇는데 왜 안될까요..ㅠ
김사람 : 캐논 pg-945는 스티커 땟을떄 구멍이 없는데 어떻하죠?
혜빈 : 저 “다시시작”버튼이 자꾸깜빡거리고 분명히 다른 사진을 인쇄했는데 자꾸 전에 인쇄했던 사진이 나와요..
혜빈 : 저 잉크 교체할려는데 쿠팡에 뭐라치면 나오나요???

... 

#삼성705K잉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2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asepia.com.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