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애로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키라 조회 1회 작성일 2020-10-18 08:01:55 댓글 0

본문

도쿄 시부야 편집샵 쇼핑 데이트 [VLOG/나레이션]

도쿄 시부야로 떠난 편집샵 위주 쇼핑 데이트였습니다.
일본특성상 대다수 매장내 촬영이 어려웠던점 이해부탁드려요.

궁금하진점이나 하고 싶은 말들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시부야 발자취]

1. 로프트 Loft 01:22
2. 아크메 ACME 02:03
3. 나노 유니버스Nano Universe 02:14
4. 유나이티드 애로우United Arrows 02:40
5. 선하우스 Sun House 02:58
6. 필그림 Pilgrim 03:04
7. 랙택RAGTAG 03:09
8. 모토무라 규카츠 04:07
9. 키지마 타카유키Kijima Takayuki 06:17
10. 저스트도그마켓 Just Dog Market 06:59
11. 로손 Lawson 09:58
12. 비 요시다 B JIRUSHI YOSHIDA 10:23
13. 파킹 Parking (Markaware) 11:56
14. 블루보틀 Blue Bottle 12:53
15. 아카카라 16:11

Music License:

Morning by LiQWYD https://soundcloud.com/liqwyd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 CC BY 3.0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Music Licence:

Song: Dyalla - Be With You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유나이티드항공 - 마일리지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Excursionist Perk / UA

개인사정으로 바뻐 너무 오랜만에 업로드하게 됬습니다. 올해 초에 만들어두고 이제야 업로드합니다.
그 동안 삼포적금, 편도신공 등 여러가지로 변화가 있었는 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부터 다시 시작하여,
항공사별로 전세계 항공사 마일리지에 대해서 자료를 수집하고 공부해서 올려보려고 합니다.

자료는 각 항공사 혹은 호텔체인 공식 홈페이지와 해외 유명 블로그 등을 기준으로 업로드 됩니다.

*출처 : United Airline, Star Alliance Web-site
chang ho Kong : 킴비서님! 제가 예전에 댓글로 직장인으로써 짧은 시간안에 호화로운 퍼스트 타는 방법을 물었던 적이 있는데 기억 하실까요?^^
스탑오버도 모르던 제가 킴비서님 영상을 우연히 정독하게 되었고 여러 인터넷 검색을 통해 신세계를 접했습니다. 그리고 저번주에는....드디어.... 로블카드로 좌석 승급후 다시 마일리지 승급해서 퍼스트로 싱가포르를 갔다 왔습니다!!! PP카드로 인천2공항 라운지도 다 돌아봤구요!!! 감사합니다 이게 다 킴비서님 덕분입니다^^ 이제 비록 마일리지는 엥꼬지만 내년에 어떻게 다시 편도신공 막차를 타볼 수 있지 않을까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chang ho Kong : 영상이 깔끔해졌군요^^
YeonJun Choo : 진짜 오랜만입니다! 여행 유튜버 중 가장 전문가 ㅎㅎ
정진영 : 정말 오래 기다렸어요 영상 감사합니다
튜나's편입영어 :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유나이티드 이 방식 발권 가능한가요?
박중한 : 우오오오오오오오6개월만이다
DARK SONYA : 정말 오랜만이시군요.
Schofield yoo : 백년만에 돌아 오셨군요
정상혁 : 6개월만이시네요 계속 기다렸어요
redstraw : 우오오오오 엄청 오랜만에 돌아오셨네요. 자주 올려주세요

유나이티드 항공 피해자의 반격이 시작됐다 / YTN

[앵커]
자기 승무원들을 태우려고 승객을 강제로 끌어내리고도 제대로 반성하지 않았던 미국 유나이티드 에어라인 사건의 후폭풍이 거셉니다.

잠재 고객인 일반인들은 물론, 다른 항공사 관계자들의 비난도 이어지고 있는데, 피해자 당사자는 변호인단을 꾸려 본격 대응에 나섰습니다.

LA 김기봉 특파원입니다.

[기자]
사건 초기, 승객을 강제로 끌어내린 행위를 칭찬하는 듯한 글로 더 큰 공분을 샀던 유나이티드 항공의 무노즈 CEO.

거센 비난이 쏟아지자 정식 사과문에 이어 방송에 까지 나와 뉘우치는 기색을 보였습니다.

[오스카 무노즈 / 유나이티드 항공 CEO : 무엇보다 다오 박사와 그의 가족에게 사과한다는 말씀을 지금 가장 중요하게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런 일이 우리 항공사에서 다시는 일어나지 않게 하겠다는 것을 진심으로 약속드립니다.]

하지만 사람들의 분노를 되돌리기엔 때가 늦은 모습입니다.

특히 피해자 다오 씨가 공격적이었다며 잘못을 그의 탓으로 돌리려 했던 무노즈의 말이 거짓임이 드러나면서 반발은 더 커졌습니다.

[존 클라센 / 사건 당시 비행기 탑승자 : 다오 씨는 다른 승객들처럼 점잖았어요. 내리라고 했을 때 약간 당황했지만, 전혀 말썽을 일으키지 않았어요.]

공항에서는 유나이티드 항공 불매 시위가 일어났고, 중국에서는 피해자가 베트남계로 확인된 뒤에도 여전히 비난이 들끓고 있습니다.

미 의회는 진상 조사에 들어갔고, 젯 블루와 스피릿 등 다른 항공사 전임 CEO들도 비판에 합류했습니다.

[벤 발댄자 / 전 스피릿 항공 CEO : 항공 보안 문제라면 상황이 좀 다르지만, 이건 전혀 보안 문제가 아니고 항공사의 잘못된 계획의 문제예요.]

이런 가운데 피해자 다오 씨는 변호인단을 꾸려 본격적인 반격에 나섰습니다.

현지 언론들은 개인 상해 소송 최고로 꼽히는 변호사와 기업 상대 전문 변호사가 대리를 맡아 항공사를 상대로 자료 수집에 들어갔다고 전했습니다.

평소 고객의 신뢰를 얻어야 한다고 강조해온 무노즈 CEO.

[오스카 무노즈 / 유나이티드 항공 CEO (지난해) : 좋은 관계는 신뢰에서 출발합니다. 우리는 매일, 비행 때마다 고객들의 신뢰를 얻어야만 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말과는 크게 달라 보이는 그의 행동이 호된 후폭풍을 불러오고 있습니다.

LA에서 YTN 김기봉[kgb@ytn.co.kr]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4_201704132241256016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JC A : 미친 공항사 놈들 누구 때문에 밥먹고 살고 있는지 모르고 무슨 짓거리야.
Hyemi Hwang : 미국사람들 대부분이 동양인에 대한 차별은 신경도 안쓴다는게 슬픈 현실인데...
조용한게임방송 : 사과 한다는 인간이 다리꼬고 하네?
v ous : 미국 애들을 보면 홉스의 만인의 만인에 대한 적의 상태 속에서 살아가는것 같다...거의 상시적으로 송곳니를 드러내고 으르렁거린다....
살려는드릴게 : 얘내도 코로나 직격탄을 쳐맞았기를 진심으로 바람
김민니앞머리 : 이런거 보면 참 궁금함 우리한테는 코로나 코로나 거리면서 인권시위하면서 나라 개판 만든 사람이들 중에 정상적인 사고 방식을 가진 백인 흑인이 있을까 싶음 진심 신뢰가 사라짐
Entry animathion : 이미 망한지가 언젠데 ㅉㅉ
えなk : 아니 다신이러지않겠다는 무슨ㅡㅡ 얘네회사 최근에도 문제 터지지않았나? 내용이 잘 기억안나긴한데 승무원이 승객한테 인종차별을 너무 당당하게 해서 당황했다는 뉴스기사본적있는듯
홍현임 : 미국은완전 정신병자들만사나봐!?그러니깐 경찰이저모향이지
은우주 : 유나이티드항공 망해라!!!!!!!!!!!

... 

#유나이티드애로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1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asepia.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