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필라테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워블로거냥 조회 3회 작성일 2021-11-28 19:43:01 댓글 0

본문

필라테스 개인레슨 받고 가세요 전신 구석구석 자극을 느낄 수 있어요 (Whole body workout)

안녕하세요 :)
2주만에 인사드려요! TMI인데..이사준비로 맘이 바빠지니까 영상에서도 그런 모습이 담기는거 같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결국 지난주에 찍은 영상은 마음에 안들어 삭제하구 이사끝내고 제대로 찍자! 해서 이렇게 이주만에.. 새로운 공간에서 인사드려요 ㅎㅎ

오늘 운동은 초급자용 전신 필라테스 루틴이구요! 악! 너무 힘들어!!하는 느낌보다는
잔잔하게 모든 근육을 쓰면서 땀이 송글송글 맺히는..운동이 끝나면 아주 개~~운한 느낌이 드실거에요 ^-^ ! 재밌게 잘 따라와주세용 ㅎㅎ
그리고 요즘 많이 습하고 덥지만 식사 잘 챙겨드시면서 항상 건강챙기세요 :)!!!

(제 인스타그램도 구경오세요❣️)
https://www.instagram.com/bbang_neu/

[동작순서]
1. 목 \u0026 어깨 스트레칭
2. 하체스트레칭
3. 스파인 트위스트
4. 컬업
5. 싱글레그 스트레치
6. 리버스 컬업
7. 컬업 \u0026 트위스트
8. 힙 익스텐션
9. W 동작
10. 소 \u0026 고양이 스트레칭
11. 숏트 플랭크
12. 풀 플랭크
13. 롤링 라이크 어 볼
14. 티저


[키핏] 나만을 위한 빵느의 온라인 맞춤PT
https://keepfit.co.kr/coach/4

❣️비지니스 문의: bbangneu@gmail.com

#전신운동 #초급필라테스 #층간소음없는운동

Music by Epidemic sound
장꾸리나 : 빵느쌤♥ 이거 완전 개인레슨 받는 느낌 쵝오에요
지라라 : 7:29 진짜 초보자 하다가 당황함, 마지막이라고 하셨잖아요!!왜갑자기 거기서 멈춰요!!! 그래도 끝까지 갔습니다
Ivié : Pilates Unnie thank you so much for this workout I do it every morning and I already see results it's so relaxing thank you ✨✨
쿠쿠 : 언니 너무 좋아요 ㅠㅠ 설명을 잘해주셔서 자세가 더 잘잡히는거같아요!! 어려운동작도 몇개 있었지만 매일매일 열심히 해볼게용 ❤️❤️ 감사합니당 ㅎㅎ!!
김혜수 : 쌤 진짜 대박인게 쌤이 '~하지 않게'하실때마다 제가 그 안 좋은 자세를 하고 있어서 헐 어케 아셨지 하고 놀란다니까요,,? 바로 옆에서 해주시는줄 꼬박꼬박해서 언젠간 이 영상이 쉬워지는 날이 오기를

[김해필라테스]장유필라테스비벨르

*업체명: 장유필라테스비벨르
*연락처: 055-335-6500
*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능동로 159, 7층(부곡동, 메드피아)

요즘 누가 코스트코 가냐? 평범하게 살고 싶은 40대 여자의 심심한 주말 루틴, 미세먼지 쩌는 날은 노 케이크 데이, 워커홀릭, 교하제면소, 중식 매니아, 고구마 구워먹기

#주말 #브이로그 #40대여자

미세먼지 많은 주말 심심하게 보내기

Contact Me
이메일 E mail _ tkfnqldk1122@naver.com
자수채널 Kim Alpaca _ https://c11.kr/apb6
김알파카 썩은 인생_ https://c11.kr/apbb
인스타그램 instagram _ https://www.instagram.com/kim_alpaca/
(DM 아예 안 읽으니까 보내지 마세요)
블로그 blog _ https://blog.naver.com/tkfnqldk1122

촬영장비 : 핸드폰 LG 벨벳 + 로지텍 C920 PRO
마이크 : RODE Wireless Go + RODE NT-USB
조명, 거치대 : 모두의 방송 크리에이터 스타터킷 PCS-63
편집프로그램 : Vrew + Adobe Premiere Pro
생방 : PRISMLiveStudio + OBS
인트로 음악 : 유튜브 무료음악 No.9 Esther’s Waltz

이 영상에 대한 상식적이고 정상적인 댓글은 누구나 자유로이 무료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념 없는 댓글 다실 분은 아래 계좌로 입금 및 입금자명을 댓글에 함께 표기하여 게시하시기 바랍니다.
세상에는 공짜가 없답니다. 짜잔~ 악플 전면 유료화!!! 입금 전 악플은 무통보 삭제, 차단합니다.
[한 글자당 1000원 과금]
카카오뱅크 김태연 3333-03-7492656

다만 타인을 향한 근거없는 비방, 욕설, 명예훼손, 성희롱 등 기타 법률을 위반한 내용을 댓글로 작성시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작성했다가 삭제한 댓글도 다 열람이 되므로 신중한 판단과 행동 부탁드립니다.
김유정 : 나만 알고 싶은 유튜버 였는데… 알파카언니 매력은 어쩔수 없나봐요 유투브 대박나세용
alice alice : 항상 음식시킬때 스윗 왕자 드시고 싶은거 먹어주는 알파카님
배려쟁이 ㅋㅋㅋ 백짬뽕 비주얼 무엇인가요
짬뽕은 자고로 빨개야지 했는데
백짬뽕 먹고싶다
이쯤되면 브이로그 광고방송 들어와도 될법한데
알파카님 브이로그 완전 찐으로 좋아합니다요 ㅎㅎㅎ
bang bang Bang : 감기 걸리면 어째요 소중한 알파카님 모자 꼭 쓰고 다녀주세용 중독성 있는 방구왕자님과 알파카님의 케미에 완전 빠져버렸어요..두분의 대화법이 썰렁한듯 차가우면서도 그 속에 은근한 달달하게 다정함이 느껴집니다 뿍!! 너무 매력 돋아요 방구왕자님 얼굴 공개 안하고 먹방 유튜버로 투잡하셔도 될듯..조용히 강하게 참 잘 드시는듯
라마망 : 우왕 내가 넘 좋아하는 알파카님 브이로그다~~~~!! ♥️
김또 : 언니 메뉴 왜케 다 맛있어보일까요 ㅜ 배고프다는~~편집이 이케힘들고 오래걸리는지 몰랐네유 ㅜ 언니의 브이로그를 좋아하고 기다리는 팬들이 열렬히 응원합니당~~

... 

#김해필라테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06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asepia.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