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파티준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쎄리 조회 1회 작성일 2022-05-16 08:36:04 댓글 0

본문

캠핑요리 고민 해결!! 간단한 캠핑요리 10선 흔한메뉴X

안녕하세요 한량입니다

저번에 올린 간단한? 캠핑요리 모음이 비현실적이고 어렵다는 의견이 많아서..(팩트 ㅋㅋㅋ)
이제껏 해 먹었던 요리 중 간단한 요리들로 모아 보았습니다.
메뉴 선정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ㅋㅋ

그리고 중간중간에 약간의 팁 들도 나오니까 끝까지 시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 주 연차 두 개 쓰고 강원도 다녀옵니다 ㅋㅋㅋㅋ
진짜 영혼을 갈아넣고 오겠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구독자 여러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캠핑요리 #캠핑요리추천 #간단한캠핑요리 #치킨스테이크 #연어덮밥 #참치덮밥 #연어스테이크 #훈제삼겹살 #돈마호크 #콘치즈 #꼬치구이 #등갈비 #타코야끼 #순대볶음

-------------------------------------------------------------------------------------------------------------------
음원사이트 : ARTLIST
아래의 링크로 구독 하시면 1년+ 추가 2개월
https://artlist.io/Bjlee-1711460

E-mail - lbj035129@gmail.com
INSTA - @back_no.4
김고으니 : 캠퍼님..캠퍼님 친구분 연어소스 만드는거보고 저도 오늘 만들었는데 저도 캠퍼님처럼 노랗게 액체많은듯이 안나오고 위영상처럼나옵니다ㅜㅜㅜㅜ방법이 무엇일까요ㅜㅜ
돠니랑 : 아 이영상 무한반복 재생중입니다저도 캠핑가서 다해먹어보려구요 한량캠퍼님 영상 너무 재밌습니다많이 배우고갑니당‍♂️
지노캠핑 : 캠핑요리에 진심이 느껴 집니다. 어쩜 이리 간단하게 표현하시는지 정말 멋지다라는 말밖에 안낭오네요 잘보고 갑니다.
돌멩이 : 영상잘봤습니다 !!
순대볶음 진짜 꿀팁이네요
혹시 800도씨 철팬 사이즈가 어떻게되는지 알수있을까요??
신미 SinMi : 캠핑가면 항상 대충 해먹기 바빳는데 꿀팁이 도움이 많이 될것같아요.^^

바베큐 굽는법/남은 재료들로 끓인 김치찌개와 라면(BBQ grilled)

삼겹살을 숯불에 구울때 다 익기도 전에 까맣게 그을리고 겉은 타는 경우가 있습니다.

숯불의 불이 셀때 삼겹살 기름이 아래로 떨어져서 불에 닿아 튀어서 연기가 나고
그 연기가 고기를 까맣게 만들고 기름에 불길이 올라서 삼겹살 겉은 확 타 버립니다.

그을림없이 타지않게 맛있게 바베큐 굽는법은 간단합니다.
바베큐 굽는법과 그동안 맛있게 먹었던 바베큐종류들도 올렸습니다.

휴가음식중 가장 재밌고 맛있는 것 중 하나가 바베큐인것 같아요.
남은 재료들로 김치찌개나 라면을 끓여서 먹는 재미와 맛도 여행의 꿀재미인것 같습니다.

제 영상을 시청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Mr백곰 : 와~ 풀코스네요 ㅎㅎㅎ 정말 재미있고 좋았겠습니다!! 부러워요!!!! ㅎㅎ
5분상식 세계사 : 이야 굽는 재료들이 너무 맛좋은 녀석들로 꼽으셨는데요 ^-^
양고기의 질감은 구워서 먹기 참 좋죠.
소금도 조금씩 뿌리면서 군침도는 음식들 최고입니다!
한끼저장소 : 대박 가리비에 랍스타에 양고기까지
미친 비쥬얼이네요!!!!
저렇게 먹으면 완전 행복항듯
양언니의 주방 : 정말 다양한 바베큐를 즐기시네요!! 항상 삼겹살 소고기 소세지만 구웠는데, 양고기 닭꼬치도 정말 맛있을것 같아요~
트롯어게인 : 우와.. 구이로 정말 맛있는 식재료 풍성합니다.. 마지막 김치찌게에 밥 한공기.. 냠냠이네요..

숯불 불쇼 안나는법 - 캠핑장 바베큐 [인생 꿀팁]

#캠핑장 #숯불바베큐 #불쇼
캠핑장에서 숯불에 바베큐 할때 항상 발생하는 불쇼!
오늘부터 삼겹살도 문제 없이 숯불에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정육왕 육류 실험실과 함께하는 협찬업체
돼지고기 - #제주드림포크
칼 - 독일 240년 전통 F.DICK #에프딕코리아
드라이에이징 숙성고/컨백션 오븐 - 베닉스코리아 #미트에이저

※전문가 검증을 통한 전문 업체와 상생합니다.

✔️글 아래 링크에 제가 사용하는 장비들이 나옵니다.
--------------------------------------------------------------------------
[✔️인스타그램 * Instagram] @정육왕
https://www.instagram.com/meat.creator

[✔️기타 \u0026 비지니스 문의]
Email - zzanggem@naver.com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용중인 고기 활용 제품

아래 링크로 구매하시면 쿠팡 파트너스 연동으로
소정의 수수료가 정육왕에게 제공 됩니다.

독일 가성비 정육칼 (기셀 - 손질 컷팅용)
https://coupa.ng/bDwOgg

독일 F.Dick 에르고그립 (Saltbae 칼)
https://coupa.ng/bhuVBU

독일 F.Dick 레드스피릿
https://coupa.ng/bzhWvF
https://coupa.ng/bzhW8D
https://coupa.ng/bzhXgT
https://coupa.ng/bzhXsY

마사히로 육류전용 스지히끼
https://coupa.ng/bhuVSS
스이신 별상 육류전용 스지히끼
https://coupa.ng/bDwNzm

독일 F.dick 딕 폴리쉬컷 야스리 칼갈이 30cm
https://coupa.ng/blafJk

독일 반달 야스리
https://coupa.ng/bhuVON

롯지무쇠팬
https://coupa.ng/bEjL2n

아쿠바 탐침온도계
https://coupa.ng/bDwNPc

적외선 온도계
https://coupa.ng/bDwNUE

가정용 진공 포장기
https://coupa.ng/bEjMeE
https://coupa.ng/bhyp9V

수비드 (저온조리)
아노바 수비드
https://coupa.ng/bufn1J
수비드 슈프림 중형
https://coupa.ng/bEjLz7

캠핑용 차콜 스타터
https://coupa.ng/bDNDE2
https://coupa.ng/bDND6y

불안나 숯불 화로
https://coupa.ng/bDNEev

스노우라인 오토부스트 토치
https://coupa.ng/bDXVWG

말돈 소금 (영국황실소금)
https://coupa.ng/bhAKPK

505 생와사비
https://coupa.ng/bli9DH

트러플소금
https://coupa.ng/bli90w
https://coupa.ng/bli9SZ

위 링크가 최저가가 아닐수 있는점 참고하세요!
해당 제품은 항상 최신 영상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https://www.epidemicsound.com/
정육왕 MeatCreator : ✔️불쇼를 방지하는 방법 요약
1. 캠핑장에서 제공하는 저렴한 숯보다
고급숯을 직접 구매하는게 좋습니다.

2. 숯은 착화시 흰재가 생길때까지 꺼져가는 숯이
최상의 고기 굽는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흰재가 많으면 기름이 떨어져도 흡수해서 불쇼를 막아줍니다)

3. 숯을 담는 트레이는 공기가 차단되는 막혀있는 제품을 사용하시면
숯 화력은 약한 단점이 있지만 불쇼가 발생할 확률이 현저히 적습니다.
(미니 선풍기로 화력을 높혀주면 됩니다)

4. 영상에 나온 화로는 제가 직접 구매해서 실험한 제품으로
나름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2~3인 적은 인원이 캠핑하실때 딱 좋을 것 같습니다.

5. 백탄 / 커피나무 비장탄 / 유칼립투스 비장탄
셋중에 불쇼가 가장 적었던 숯은 커피나무 비장탄이였습니다.
백탄은 숯 종류에서 최상급으로 분류되지만 그만큼 착화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리고 습한곳에 보관하면 착화시 엄청 많이 튀는 단점이 있습니다.
장점은 숯향이 끝내주고 착화 이후 지속력이 아주 좋습니다.
감자먹고살빼자 : 형이런영상 6월달에올렸어야해 이미 여행가서 탄고기 먹고왔어 ㅠ
Jang Jason : 숯에 기름이 떨어지면 무조건 불이 붇는다고 알고있었는데 산소를 적절히 차단해주니 기름이 떨어져도 불쇼가 안되는게 정말 신기하네요. 역시 전문가 정육왕님의 컨텐츠 ㄷㄷㄷ
싸모예드 : 단순히 가장 좋은 상황만을 알려주는 것보다 다양한 사례로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는지 어떤 상황을 주의해야하는지 초보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시니 보다 유용할것같습니다 숯의 종류에 따라서도 변화가 있는걸 알았네요ㅎㅎ
김기범 : 정육왕님한테 배운 지식 캠핑장에서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들이 어떻게 고기를 이렇게 맛나게 굽냐고하네요. ㅎㅎ

... 

#바베큐파티준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655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asepia.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