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게공동구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슈퍼꼰대 조회 1회 작성일 2022-09-23 04:08:18 댓글 0

본문

[육아브이로그] 37살엄마/D+116일차/ 폴레드유모차/아기목욕/가나다엘공구/ 대게공구/가리비공구 / 공구이벤트 /부산보험설계사

#대게공구 #육아브이로그 #가리비공구

여러분..진심 대게가
아니 내가 공구해서가 아니라
가족모임하면서 너무 맛잇어서
바로 전회했는데 사장님이
오케이❤와..감사합니당

이유도 안물으시구..그냥진행
사장님 천사ㅠㅠㅠㅠㅠㅠ
열심히 하는게 이쁘게 보인대요

저렴하게 가져왔으니
얼른 구매하자구요
원래일반분들은 더비싼디
이번저와진행하면서 이가격에 해주셨어요더 가격올라가용


시현맘이벤트갑니당
https://www.instagram.com/imihye456/
(비공개계정은제외입니다)
프로필에 미리 구매가능하니까
구매하실분은 픽

​1.@imihye456 팔로우한다

2.친구소환할수록 당첨됩니다

3. 후기이벤트(구매하시구써주세용)

(피드/스토리/리그램 @imihye456 태그달기)



✅선물

네이버상품권 5천원
5분(후기이벤트)

​✅선물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3분
(소문이벤트)

​(더많이 참여시에는 더 뽑을게요)

✅친구소환이벤트
30명이상 별다방만원권챙겨드릴게용

✅공구기간
6/27~7/1

✅구매신청서
https://naver.me/FwkLutkC

(미리구매해주시면 접수해서
제가 바로 배송나가게 해드려용 )
먹방꽁여사 : 카시트 탄 시현이 표정 넘 귀여오용❤️
공구 멋지십니당!
강아지영양사 : 바스락ㅋㅋㅋㅋㅋ애기랑 강지들은 소리나구 호기심가눈거에 흥미를 느끼는듯해요
그저 본능에 충실한 순수한 아이들...
그나저나 가리비에 새우좀바....ㅠㅠㅠ♡♡♡
Jay쌤여행TV : 와 시아버지의 사랑이 느켜지는 고급 유모차 짱입니다~ 글구 대게 넘 맛있어 보이네요!
Free Music to-go : 시혀니 너무 이쁘네요~^^ 미혜님 오늘하루도 힘내세요~~~^^
평범한 리뷰 셩쁘 : 와..가리비랑 대게 넘 좋아하는데!!!!!

노량진수산시장 대게싸게 먹는 방법 공동구매

안녕하세요!

요즘 대게가격이 착해져서 오랜만에 대게 공동구매를
했는데요!!!
물량이 1100킬로 정도 들어와서 걱정했는데 35000원에
낙찰받았고 저도 3마리 가져와서 쪄 봤는데 수율도 좋고
장도 좋네요!

지금 단톡방에 수율 좋다고 구독자님들 난리 났네요^^

오늘 공동구매 한 보람을 느끼는데요! 갑각류는 정말
좋을때도 있고 나쁠때도 있고 아직 많이 배워야 하는 분야^^

암튼 오늘은 공구 하신 구독자님들 만족하시니 기분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 이 페이지에는 네이버에서 제공한 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 어부의아들 오픈체팅방에서는 공동구매, 수산물 정보 공유, 실시간 시세 공유 등
수산물소비자님들의 정보공유 공간이니 누구나 언제든지 환영 합니다.
저렴하게 판매하실 노량진수산시장 상인분들도 환영 합니다.
노량진수산시장 관련 정보는 단톡방으로 오세요!

https://open.kakao.com/o/gJmk4TZc
김미희 : 항상 좋은가격에 조은물건 먹을수있게해주시는 우리 어부의아들님께 감사합니다
제굿 : 대게가격 많이 착해졌네요 감사합니다
muse gasu : 감사히 잘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양덕환 : 대게 살하고 장이 예술이네요 일정만 안꼬였으면 가는건데 넘 아쉽네요
맛을 알기에 넘 괴롭다는 ㅠㅠ
정보광장 : 대게 맛있겠네요 감사합니다

대게 한번 싸게 먹어봅시다!!

시청전 화질 조절하시면 아주이쁜 화질로 보실수 있어요.2160p로 설정해주세요

위 영상은 유료광고 영상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공구 참여 단톡방:https://open.kakao.com/o/g5tJoA9d

대게랑킹크랩이랑 사장님과 협의 하여 저희 구독자님들에게만 드리는 공동구매혜택입니다 일반 판매는 이런가격에 제공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광고협찬 문의. ambdsmira@gmail.com

#공동구매 #러시아대게#대게


백대표 찐팬방
https://open.kakao.com/o/gC3c3Yud

채널에 가입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Bl430MtU6WyRIaYTwYTYoA/join

배경음악
Artist : 오늘의 일기
Link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기분좋은 BGM 모음 -


자막:나눔

BGM
✔️Track - Rexlambo - after the rain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rexlambo
✔️나눔뮤직 - https://tv.naver.com/v/12656040
홍이 : 역시 믿고보는 대표님 고생하셨습니다!
임성홍 : 백대표님 오늘 뵀었는데 정말 자세히 알려주시고 해서 좋은 물건 잘 구매 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인사 드리려 했더니 들어가셨나봐요 승승장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 뵙겠습니다
오남석 : 정말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스피리온 : 와.. 새벽장 대신에 이용할만하겠어요!
찌롱 : 게살이 들어갔을때 느껴지는 대표님의 찐표정...ㅋㅋㅋ저두 먹고 싶습니다!!!카톡방으로 고고~~하겠슴돠~^^

... 

#대게공동구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96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asepia.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