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어맨시승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소설을써라 조회 13회 작성일 2023-01-28 00:51:30 댓글 0

본문

[오너 시승기]2003 쌍용 체어맨 CM600S Feat.이동희(SsangYong Chairman CM600S Review) - 2022.04.15

자동차 저널리스트 이동희 씨의 쌍용 체어맨입니다. 2003년식이고 직렬 6기통 3.2리터 엔진의 CM600S, 그리고 선루프만 제외한 풀 옵션 사양입니다. 몇 군데 안 좋은 부분이 있긴 하지만 여전히 괜찮은 승차감과 정숙성, 그리고 당시로는 매우 호화로운 편의 장비가 눈에 띕니다.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쌍용체어맨
#체어맨CM600S
#이동희
@user-jc2yd5ph1p : 이런류의 단종된차의 시승기도 종종 또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차사기 어려운 사람들도 상기형 시승기 좋아하거든요
@ookim4605 : 신차 시승기도 좋지만 이렇게 지인 분들의
옛 명차 시승기도 너무 재밌고 좋네요
그때 당시 쌍용 명차를 정확히 아는세대는 아니지만 지금봐도 1세대 체어맨은 고급차의 포스가 흘러넘치는 것 같습니다
이동희 님은 옛 명차를 두 대나 가지고
계시고 차량관리도 너무 잘 하시네요 오늘도 감사히 잘 봤습니다
@2pop : 영상 잘보고 갑니다 당시에 나온 차량 치고는 생각보다 요즘에도 많이 쓰이는 기능이 있어서 신박하네요 그리고 센터페시아 모니터 기능도 그 당시 차량치고는 매우 고급이네요 액정도 칼라가 있고 기능도 많이 있는건 역시 벤츠와 쌍용의 협업이 탁월한 선택이였구나 하면서 절로 감탄사가 나오네요 심지어 아직도 수리및 교채를 했는데도 기능이 작동이 된다는건 다소 충격을 받았네요 여튼 아직도 현역으로도 부족함이 없는 차량인거 확실하네요
@lsk8438 : 체어맨 특히 1세대 모델 참 좋습니다 디자인도 차분하면서 무게감과 고급스러움등 두루 갖춘
정말 좋은 차량이지요 예전 대형세단의 감성 특히 체어맨 오랜만에 느껴보고 갑니다
@user-lx9ik9te6z : 영상 정말 잘봤습니다 . 앞으로도 신차시승기만 아니라 이런 올드카 명차 시승기 자주자주 해줬으면 합니다 . 이제껏 본 한상기님 시승기중에 개인적으로 최고의 시승 동영상 이었습니다

조선의 S클래스 체어맨W / 장단점,인테리어,시승기

여러분들의 구독과 좋아요는 저희 채널에 큰 힘이 됩니다^^
김우주 : 체어맨w 좌석도 엄청편하고 최고의차죠
E 40 : 몰랐는데 저 시기에 저런 옵션들이 있었다니.. 대박이네요
W J : 요즘엔 S클래스보다도 보기가 어려운 차죠.. 길거리에 보이면 희귀한 수입차라도 본것마냥 눈이 계속 가는...
Yeong H : 정말 좋은차인데.. 이젠 쌍용이 경쟁력이 없다보니 더이상 개발을 하지 못하고 사라진게 너무 아쉬운 차량입니다
2022 쌍용 올뉴 렉스턴 마니아 (렉마씌) : 저는 쌍용차 좋아하지만 체어맨W 진짜 멋있네요. ㅎㅎ 기능도 갖출거는 갖추고요.

[한 편의 체어맨 역사] 대한민국 0.1%를 위한 차

온갖 풍파속에서도 언제나 최고의 자리를 지켜왔던 쌍용의 플래그쉽 세단, 체어맨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바로가기]
00:00 인트로
01:00 벤츠도 깜짝 놀란 완성도
03:39 체어맨 (1997)
07:51 겉과 속이 같은 차
10:17 국산차의 끝판왕
12:21 보여주기 싫은 졸업앨범
15:25 뉴 체어맨 (2003)
17:39 리모델링만 해도 충분해
21:29 묻고 더블유로 가
23:07 체어맨 H (2008)
26:04 체어맨 H 뉴 클래식 (2011)
30:11 체어맨 W (2008)
32:21 궁전같은 실내
36:17 체어맨의 위엄
39:30 쌍용차는 자격이 없습니다
41:33 뉴 체어맨 W (2011)
43:07 디지털 카이저의 차
45:09 온갖 수모 속에서도 체통을 지켰던 선비

#체어맨#체어맨w#쌍용

※ '한 편의 역사'는 앞서 나누어진 자동차 이야기의 '통합본'으로 수정 및 보완이 이루어져 있습니다:)
※ 특정 브랜드, 차량, 오너에 대한 건전한 비판이 아닌, 욕설·도넘은 혐오 표현은 하지 말아주세요. 가벼운 말 한마디지만 누군가에겐 큰 상처가 될 수 있습니다.
새벽별 : 이건 내가 원했던 영상이야ㅠㅠ
Sw K : 항상 볼때마다 느끼지만 영상의 기승전결이 완벽한 거 같습니다. 대본도 좋고 항상 편한 마음으로 볼 수 있는 영상들 감사합니다
Mercedes_Benz : 체어맨w는 10년이 지난 지금 봐도 디자인도 안질리고 2세대 에쿠스에 비하면 딱 대형세단에 걸맞는 과하지도 튀지도 않는 세단의 정석인것 같다
Jeremiah Irving Euro : 에쿠스가 정숙성 승차감은 우수했지만 핸들링이나 고속 직진 안정감은 체어맨이 확실히 우위에 있었다죠
봄봄바람 : 쌍용이 이번 토레스의 성공을 발판삼아 점차 라인업을 넓혀나가고 체어맨의 부활도 이뤄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체어맨시승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85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asepia.com.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