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센트디젤해치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동다방 조회 8회 작성일 2020-10-17 23:42:05 댓글 0

본문

현대 엑센트 위트 디젤 해치백 리뷰 (부제: CU 에서 38일만 일 하면 내 차)

천만원 미만의 자동차 이야기
엑센트 디젤 수동타고 북악스카이웨이 시승 다녀왔습니다.
면허가 오토로...옆좌석 시승만...좌절

#정마담#엑센트#자동차리뷰
가화이 : 네?? 오토면허 라구요??
Fool Frog : 스포티지R도 리뷰 해주실수 있나요??
꼬마와희둥이 : 2종 보통면허요 ㅋㅋㅋㅋ
퀸매니아월악산조용필 : 우리 회사에 있는차 얼마전에 산 삼각떼 깡통 보다도 옵션이 훨씬많고 좋아요 ㅋㅋ
FLASH : 20km/l ... 수동에서만 얻을 수 있죠
DCT웁니다... 잘타면 20나오긴 한데 수동만 못하죠
Dh G : 회사차 엑센트위트 자동4단 초창기모델타다가 지금은 엑센트위트 듀얼클러치 7단 미션타는데 7단이 연비가 예술입니다 거의시티레이서급으로 잘튀어나가고요ㅋ
핸들열선은있으나 오토라이트가없는 신기한 저옵션을 타고있네요..ㅋㅋ
최정원 : 남자는 수동이지!!는.. 이제 옛말.. 있으면 좋긴하지만
재미는 있으나.. 연비도 요즘 오토가 더 좋고. 재미는 한순간 ㅋㅋ 막히면 GG
청코너 : 한때 흰색 위트 1.4vvt 오토로 고민하다 결국 유지비 땜에 스파크로 갔던 기억이 새록 납니다^^
문병찬 : 이 차량은 환경개선부담금 나오나요? 나오면 얼마나 나오나요?
봄날은온다 : 소형 디젤+매뉴얼은 연비 참 잘나오지요.

[양곰TV] 연비 짱짱 엑센트 중고 디젤입니다!! 저렴하게 들여가세요♥

♥️양곰 추천 매물♥️

- 엑센트 신형 위트 1.6VGT 프리미엄
- 13년 등록 / 14식
- 92,829km
- 1인 신조
- 완전무사고
- 풀옵션
- 690만 원

■ 검색창에 "양곰카"를 검색해주세요! ■

▶️ 양곰 테레비 구독하기 : www.youtube.com/c/양곰테레비

▶️ 양곰카 바로가기 : www.yanggomcar.com
양곰 테레비 : 2020.01.18일 판매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황성민 : 아 엑센트.k3 알아보고 있습니다. 좋은 매물있나요
쵱튜브 : 무이자 할부는 몇개월 가능해요?
임창정 : 아반떼 , 크루즈 , 트랙스 중고차 고민중인데 연비와 안전성을 많이 따지는편입니다 어떤차가 좋을까요?
강태연 : 가격이 정말루 690만원이에요?!?
왕명준 : 골피디님도 얼굴을 공개하라! 공개하라! 꼭 그렇게 매번 가려야만 했냐?~
INS Kuro : 베라크루즈는 없나요? 800만원대 가성비 좋은 매물 찾아주세용!

[판매완료] 매니저가 직접 운행하던 액센트신형 옵션이 이정도라니?(연비로 뽕뽑으세요!)

김채은매니저가 직접 운행하던 차량입니다.
소형차에 옵션이 정말 많네요! 750만원에 판매중입니다 :)

더 많은 차량 보고싶다면?
▶ https://cafe.naver.com/jungwoomotors (네이버공식카페)

전화하기가 어렵다면 ?
▶ http://pf.kakao.com/_nKndT/chat (카카오톡 즉시문의)

#현대 #엑센트
#중고차 #정우모터스 #차량문의 1811.9646

추가옵션 : 네비게이션,스마트키,전후방감지기,후방카메라,열선시트,썬루프,하이패스
최초등록 : 2013.06.12등록
주행거리 : 111,906km
색상 : 흰색
용도이력 : 없음
사고유무 : 완전무사고
공인연비 : 14km/ℓ~19.2km/ℓ
판매가격 : 750만원 (오직 유튜브에서만)


#정우모터스 구입문의 : 1811.9646
*JMTV만의 혜택!



1. 중고차 탁송서비스!
- 고객의 집 앞까지 배송 후,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요? 반품하세요!

2. 3일간 내맘대로!
- 중고차 구입 후 마음에 안들시에 3일내로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반품서비스!

3. 중고차 추가 보증서비스!
- 1개월의 2천키로 기본 보증을 +3개월(5천km) / 6개월 / 1년까지 더!

4. 직접 방문 후 구매시 엔진오일 무상교체!
- 탁송도 가능하지만, 직접 매장에 방문하시고 엔진오일도 무료로 교체 하세용!

5. 중고차 가격 보장 서비스
- 운행하시다가 다시 되파셔도 어느 중고차매매상보다 높은 시세 책정해 드립니다!

50오 6515
백수남편강주부 : 가성비 짱인 차네요!ㅎ
김순길끝없는 사랑 : 제 개인적 생각!
1.얊은 흰장갑 착용 설명
2.소형차와 실용적 차량 위주로
특화 판매
3. 제발 복장단정.
다수의 딜러 분들 중 꾀째째
운동화, 늘어진 청바지,
농담식 경박한 설명, 판매
차량에 대한 사전 준비와 지식 부족
참고하시면 아마도 반응이 좋치 않을까요.
목소리가 맑고 언어구사가 정확하셔서 無限 發展!
김순길끝없는 사랑 : 여성분이 남성분들 보담더 설명이 단정해서 좋아요.
조재영 : 별로다 이뻐야지 차사고싶은맘이 안생겨
young lee : 아 이아줌마 골프랑 비교하네 안돼
인천지부장 : 와 좋타 경제적 차량이네요 승차감도 그런대로 괸찬은듯 날렵하기도 하고 매우 괸찬음 상급 ^^
신경섭 : 관리상태 정말 최고네요 ㅋㅋ
*무파마요 : 채은님 오늘 되게 이뻐요~~♡-♡
커피워치 : 구두 너무이쁩니다....
캡틴조 : 으아 이번 것도 비싸다
여러분 엔카 매물들이랑 비교 꼭 하고 사세요

... 

#엑센트디젤해치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6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asepia.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