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밧데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보나 조회 18회 작성일 2022-05-18 08:21:28 댓글 0

본문

자동차배터리 아직도 돈주고 교환하나요? 배터리 부활 꿀팁 알려드립니다.

쎄게형 이메일 saegae4444@naver.com
쎄게형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rredpoint/
각종문의는 메일 또는 인스타DM 부탁드립니다.
#자동차배터리 #충전
둥굴게 : 좋은정보 감사 합니다 ^^
Wongyu Kim : 좀 높은 전압으로 오랜기간 충전해주면 베터리 안에 있던 전해액들이 전기화학적으로 활성화되어서 배터리 성능이 회복되는 원리입니다. 다만, 배터리 안에 있는 전해액이 노화되어서 화학적인 수명이 다 된다면 이 방법은 효과가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뽕빨 : 방송이 거짓이 없어~~그냥 가식없고 솔직한게 쎄게방송의 장점인듯!!
맥가이버 : 저도 이거 있는데 폐차장 에서 배터리 세개 가져와서 지인들 자동차 교환해 줬는데 (충전해서) 너무 좋아요
이거 진짜 믿어도 됩니다. 차박시 쓰려고 배터리 여러개 가지고 있어요 ㅎㅎ
SumerTV(슈머TV)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구독, 좋아요로 응원합니다. AGM배터리 구입비용 생각하면 최고의 가성비 같습니다~

이제 자동차배터리 교환하지마세요. 배터리교환 안해도되는 꿀팁 알려드립니다.

쎄게형 이메일 saegae4444@naver.com
쎄게형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rredpoint/
각종 문의는 메일 또는 인스타DM 부탁드립니다.
#자동차배터리 #꿀팁
그림자 : 쎄게형님 덕분에 시흥시에 있는 학산모터스에서 차 점검을 너무 잘 받았습니다. 엔진 오일도 잘 갈았구요..7월달에 중고차를 구입하여 그저께 갔다 왔는데 대표님이 너무 친절하고 잘해주셨습니다.
쎄게형님이 이번에 카레이싱에서 우승하셨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구독자분들도 학산모터스 찾아가시면 정말 눈탱이 안맞고 양심껏 차를 고쳐주실 것입니다.
쎄게형님 너무 감사합니다.
유투브 구독자도 100만 가시기를 응원합니다.
정 유근 : 배터리 전문가 입니다. 이 제품은 완전히 전원을 차단해서 자체 방전 되는 것을 막아 줄 수는 있습니다. 즉 배터리 수명에도 도움은 되겠죠. 하지만 교환한지 일정 기간 지난 노후 배터리의 겨울철 낮은 온도에 따른 용량 저하로 시동이 안걸리는 것은 막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일일이 시계,라디오등 셋팅을 해야됩니다. 그리고 동영상에서 체결을 손으로 대충 하는 것은 대단히 위험한 상황입니다. 체결 부분이 헐거우면 접촉 저항이 증가하여 시동시 열발생에 의한 화재 우려도 있습니다. 저도 사용하다가 제품 체결부가 헐거워 빼놓고 사용 않합니다. 장단점을 잘 생각 하시고 사용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단순 제품만 소개하지 마시고 좀더 깊게 정보를 제공 하심이 좋을 듯 합니다. 동영상은 잘 보았습니다. 참고로 제차도 올뉴 카니발입니다.(전기 사용량 많음)
북극성 : 터미널을 손가락으로만 살짝 조여주면 과전류가 흐르는 시동때 단자가 녹을 수 있고 시동불량도 발생할 수 있는 만큼 반듯이 공구르 이용해서 적절한 토크로 조이고 제대로 된 안전 및 정비기준으로 안내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최근차들은 문열고 잠글시 리모컨으로 안열림,로 이점도 주의하시기 바래요.
병팔이tv : 전력을 그렇게 차단하면 장점보단 단점이 더 많습니다.
새로운 배터리 교환하는것만으로도 충분히 오래 타실수 있으니 저 방식은 안쓰시는걸 추천 드려요
그리고 나사는 항상 잘 조여야 합니다 저런식으로 손으로 조여놓으면 사고 날 위험이 더 높아요.
참고하세요
HaHa Ha : (-)단자는 손으로 살짝 조으는게 아니라 정확하게 체결이 되어야합니다. 접지아주 중요합니다

자동차 장기 주차 시 배터리 방전 방지 꿀팁!!

안녕하세요~ "내차가 알고 싶다" 입니다^^

요즘 코로나 자가격리로 인해
강제적으로 일주일 이상
자동차를 장기 주차하시는
분들이 꾀 많으신데요.
날은 춥고 시동은 걸어 주지 못하고
배터리 상태까지 좋지 않아
배터리 방전이 걱정이시라면
이 영상을 끝까지 봐주세요^^

자동차 정비 기능장 용이가
장기 주차 시 배터리 방전되는
사고를 미리 방지할 수 있는
꿀팁들을 알려 드립니다!!

애니카랜드 구서점
051-514-8020
https://blog.naver.com/kby31006
https://anycarguseo.modoo.at



#장기주차방전방지 #장기주차배터리분리 #부산자동차정비추천
이남생TV : 영상에 마이크 음성이 고르지 못한점 죄송합니다ㅠ
jh lee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차에서 불필요하게 흐르는 암전류는 어떻게 체크하는지 알수있나요? 테스터기로 가능한지요?
s랠리 : 진짜 친절한 설명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비타민 : 와~~ 대박!! 빨리 알았다면 내 차 베터리 방전 안 됐을텐데 ㅠ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동백꽃 : 좋은정보 감사해요 !!

... 

#차량밧데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59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asepia.com.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