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클렌저

❤(팸퍼스기저귀) 팸퍼스베이비드라이 여름기저귀추천 / 기저귀추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애리 작성일19-08-30 00:00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팸퍼스-" 업그레이드 된 베이비드라이 4단계 "
.
밤기저귀 하면 당연히 팸퍼스로 너무나 유명하죠.
.
그 유명한 팸퍼스가 엄청난 혁신적인 기술로 업그레이드 된 따끈따끈한 신제품 베이비드라이 기저귀가 나왔네요.
.
팸퍼스기저귀는 실망 시킨적이 없기에 신제품이 나오면 매번 기대되어 빨리 만나보고 너무너무 써보고 싶었는데.
.
아이가 없을때는 신제품 가방이 나올때 매번 설레고 기대랬는데.
.
아이를 둘 키우다보면 가방이 아닌, 기저귀로 시선이 바뀌게 되드라구요.
.
두근두근
.
혁신적인 기술로 업그레이드 된 팸퍼스베이비드라이를 드뎌 만났네요.
.
업그레이드된 특징
통기성
➡️ 에어채널기술로 통기성UP
➡️ 기저귀 내 우수한 통기성과 12시간 흡수력
.
흡수력
➡️ 기존흡수채널에서 스피드흡수채널 업그레이드
➡️ 스피드흡수채널로 뭉침과 쳐짐 걱정 끝
.
기존에 썼던 팸퍼스도 너무 좋지만 한층더 혁신적인 기술로 업그레이드된 팸퍼스베이비드라이 역시나 좋네요.
.
기저귀 내 " 공기순환을 " 원활하게 해주어 에어 샤워한 듯.
.
아침까지 보송보송한 피부로 유지되어 너무 좋네요.
.
에어채널로 균일하게 습기를 분포시켜 " 12시간 흡수력 " 으로 민감한 아기피부를 오래 닿지 않도록 보호 해주니
.
요즘같이 에어컨 없으면 무더운 여름밤에 " 에어채널 기술 " 과 " 12시간 흡수력 " 으로 피부 발진 걱정 없애주는 통기성UP!!! 덕분에 밤 새 더위를 느낄 틈도 없이 통잠을 잘 자더라구요.
.
피부가 예민하고, 아토피가있어서 여름에 걱정을 했는데, 혁신적인기술 팸퍼스베이비드라이 기저귀는 한장으로도 밤에서 아침까지 " 12시간 흡수력 "으로 보송보송해서 놀라웠네요.
.
3중 스피드 흡수채널로 대소변을 고르게 분포하여 기저귀뭉침과 쳐짐이 확실하게 없드라구
요.
.
흡수력UP!!! 덕분에 무더운 여름 낮에도 연주가 활발하게 노는 모습을 보니.
.
역시!! 업그레이드된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최고네요.
.
여름기저귀로도 강력추천합니다.
.
팸퍼스하면 허리밴딩이 최고죠.
.
너무너무 쫀쫀해서 신축성이 좋아 뒷처리 할때도 부피도 줄일수 있어서 쓰레봉투 경제적으로도 좋더라구요.
.
기저귀를 쓰다보면 알갱이(매직젤) 만져지거나, 묻어 나올 수있는데 이것은 흡수체로 액체를 흡수시켜 아기들 엉덩이를 보송보송하게 지켜주는 역할을 한다네요
.
저도 처음에는 알갱이가 불편했는데 안전기준을 통과한 인체무해 성분이니 안심해도 된다고 하네요.
.
파우더향은 소변냄새를 잡아주고, 인체 무해하기에 걱정안해도 된다고 한다네요.
.
글로벌 브랜드 팸퍼스 제품은 라인업과 제조국에 따른 품질 차이가 없고, 전 세계주요기관의 엄격한 기준을 거쳐 생산하며, " P\u0026G팸퍼스 공식마크 "를 확인하여 공식수입된 제품인지 확인하시면 되지요.
.
우리연주 무더운 여름 낮과 밤에 착용감이 너무 좋은지 표정이 싱글벙글하네요.
.
미국병원에서 신생아들이 많이 사용하는 이유를 알겠네요.
.
무더운날씨 똘똘한 여름기저귀 고민이셨던 예비맘, 육아맘님들 통기성UP➕흡수력UP 으로 엄청난 혁신적인 기술로 업그레이된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강력추천합니다.
.
.
연주 사이즈
8개월 / 10kg ( 4단계사용)
.
.
✔ 연주 기저귀
@pamperskr ( #팸퍼스 )
.
✔ 홈페이지
http://www.pampers.co.kr/
.
.
.
#팸퍼스제공 #팸퍼스에서온선물 #여름기저귀추천 #신생아기저귀 #신생아기저귀추천 #기저귀추천 #팸퍼스 #팸퍼스기저귀 #팸퍼스베이비드라이 #아기선물 #출산선물 #기저귀 #베이비드라이기저귀추천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밤기저귀 #밤기저귀추천 #착한기저귀
#안전한기저귀 #육아 #육아소통
.
" 본 포스팅은 팸퍼스로부터 제품을 받았으나, 포스팅 내용은 저의 주관적인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90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asepia.com.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