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세서리재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요리킹 조회 1회 작성일 2022-12-02 15:14:17 댓글 0

본문

악세사리 부자재 어디서 사세요? 인터넷 재료 사이트 추천 및 구입 시 꿀팁까지 ㅣ 방꾸야 악세사리 만들기

안녕하세요! 방꾸야 입니다

이번 영상은 댓글로 많이 질문해주시는
부자재 구매 어디서 하는지에 대해서 영상 만들어 봤어요

제가 주로 사용하는 사이트 추천,
그리고 인터넷 구매 장단점, 꿀팁까지 구성해보았으니
영상 유익하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
방꾸야 : 1. 인터넷 구매 장점 0:30
2. 부자재 사이트 추천 2:52
3. 인터넷 구매 꿀팁 6:10
채현 임 : 방꾸야님이 추천해주신 비즈굿이
정말 좋았어요!! 한번 구매 해보고 괜찮아서
재구매까지 했어요~~
앞으로도 좋은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그리고 오링관련 질문에 답변해주셔서 감사해요
참고해서 다시 시도해 볼게요
aeng ! : 몇일전 입문해서 도매상가가서 27만원치 샀는데 호구였군요
너무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구독했어요
young : 잘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뭉구 : 도움마니됐어요 감사합당

악세사리 만들기 기본 도구와 부자재 총정리 꿀팁 | 귀걸이 만들기 | DIY

오늘은 악세사리 만들기
총정리 설명과 꿀팁을 들고왔어요!

저는 독학(?)으로
#악세사리만들기 #귀걸이만들기 를 시작했는데
기초가 되는 도구와 부자재들 그리고
그때 이런 부분을 누가 쫌 알려줬으면 좋겠다
했던 것들을 담아봤어요!
유용한 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헷
다음에도 도움이 되는 정보
예쁜 악세사리만들기 들고 올 테니
또 놀러 와주세요
우리 같이 만들어요 :)

- 화질은 1080p로 설정하시면 더욱 선명하게 볼 수 있어요

ES_Stone Cookies - Dusty Decks
@chaeae : 오늘도 제 채널에 놀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my favorite! chaeaeroom
http://smartstore.naver.com/chaeaeroom/
@chaeaeroom
@user-sf7ps2xh2b : 동대문종합시장 가는 길에 보면서 갑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noonann9309 : 기본도구 사용법 알고 싶었는데 정말 보기 좋게 촬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user-ic9gm2bo7z : 영상 깔끔하니 너무 좋아요 ㅠ
@user-gk5ju6gg7d : 정말정말 이해가 쏙쏙되요!! 감사합니다 :)

반지 만드는 재료 구입하러 악세사리 시장에 왔어요! 여긴 악세사리 재료 천국이에요 다 사고 싶다 ㅋㅋㅋ [사랑아놀자 LOVE&TORY]

동대문 악세사리 상가에 가면 비즈 재료들이 엄청 많아요 ㅎㅎ 사랑이가 반지를 만들기 위해서 비즈 재료들을 사러 왔어요
#비즈재료구입하기 #동대문악세사리상가 #반지팔찌만들기
박웅 : 우와 제가처음댓글달아용워래도알았었는데히히
홍보TV : 사랑이랑 사랑이친구가
동대문 악세사리 상가에 갔네요ㅎㅎ
가서 악세사리 만들재료들
많이샀네요ㅎㅎ
재료로 사랑이가
어떤 악세사리 만들지
궁금하네요ㅎㅎ
악세사리 만드는거 영상
기대할게요ㅎㅎ
사랑아놀자 화이팅
(따빈) 현진언니 찐팬 : 사랑이 너무귀엽..
윤석 서 : 새로운 곳두 가주세요.ㅋㅋㅋ
예린 : 헉!5분전!♡
사랑아 항상 응원할게♡사랑이 화이팅!

... 

#악세서리재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42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asepia.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