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등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불침번 조회 12회 작성일 2020-09-30 19:27:35 댓글 0

본문

9등급은 대체 몇점일까? | 입시덕후

한 번호로 찍어도 9등급이 아니라면
당신은 도덕책...


입시덕후의 시니컬한 줄세우기 채널 [입시덕-후]

!유니브의 다른 채널들
유니브월드 : http://bit.ly/younivworld
연고티비 : http://bit.ly/yonkotv
입시덕후 : http://bit.ly/입시덕후

!입시덕후에게 협업/광고/제휴 문의
- contact@youniv.video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입시덕후 : 내 영상을 본다면 루트 9등급 가능하고
나를 구독한다면 루트 4등급 가능하고
알람설정한다면 루트 1등급이 가능하다

주제추천 잊지 말고
Gyeong S : 8-9등급 나만 맞기 진짜쉽나봐 미대입시생인데 국영사탐 거의1등급씩밖에안오르고 찍으면 그냥7 아래로되는데
유튜브보는 계정 : 노력하면 다 되는 줄 알았고 물론 그 말이 틀리진 않았지만 노력을 안 해도 되는 애들이 있어서 부러워 뒤지겠음. 공부 하나도 안 하는데 수학 1등급 절대 안 놓치는 놈 맨날 제일 먼저 풀고 쳐 자는데 1등급 수학 머리라는 게 정말 있긴 함 ...
신지철 : 쉬바 ㅋㅋㅋ
권희진 : 수능때 제발 찍어서 7등급 나오게 해주세요
리바이브 피닉스 :
IN FJ : 국어 4일 벼락치기하고 39점나옴
근데 7등급임 리발
초롱 : 외고 자사고 2등급이면 좀만 노력해도 스카이 갈거예요 여러분 ( 참고로 내년에 용인 외대부고 테스트 보러 가는 사람)
빠빠디즈니 : 여,남의 몸은 어디어디가 달라요?
민아 : 며칠 후면 또 시험기간... 시발시험 시발ㅅㅂㅅㅂ...

[대성마이맥]수학 배성민 - 전격 공부 뿜뿜 영상 "기적의 올 9등급 제자 편"

전격 공부 뿜뿜 영상!
공부의 계기를 만들어 줄 배성민쌤의 올 9등급 제자 이야기



◎ 진짜 공부는 지금부터, 대성마이맥
http://www.mimacstudy.com
http://m.mimacstudy.com
Attt Asy : 저선생님은 경기과학고를 나오셨죠...저도 현재 경기과학고 2학년에 재학중입니다. 저는 중학교 2학년 때 부모님이 한 번 저를 혼내실 때 엄청 굴욕을 준 일이 계기가 되어서 공부를 해서 과학고를 갔습니다.
김민희 : 저 올 9등급 사람은 공부 계기가 그만큼 남다르니까 남다른 의지로 공부해서 남다르게 성공할 거 같다,,
제트스트림 : 노베에서 이과 2등급 ? 와 안믿길정도 . . 이게 가능한일인가 ?? 원래부터 머리가 좋은거여 뭐여... 물론 노력을 정말 해서 저런 등급이 나온거겠지만 수학 가형은 개념있어도 2등급 존나 어려운데 그걸 1년만에 ? ? 미쳤네 ㅋㅋ
채동현 : 난 이과 수학 3 맞는 애들도 대단하던데 .. 참고로 난 이과 수학 4 나왔었는데 나형 하니깐 2턱걸이 뜸
김예진 : 12시간 자는데 어떡하지
유어진 : 부모님을 존경한다는것부터 일단 인성은 괜찮은듯
박찬영 : 프로필이랑 묘하게 닮았네
장영민 : 올9등급을 누가 올2등급으로 매입했냐?
신우람 : ?... 알 수 없는 알고리즘에 이끌려 왔는데 공항도둑이 언제 아니 도둑님이 언제 선생님이 됐대?
익명 : 쌤영상은 1배로 못보겠네요 ㅠ

몰락의 왕도 (9등급 받는 비법 대공개)

몰락의 왕도

공부의 왕도 패러디 몰락의 왕도
항상 9등급을 유지하는 꼴통 최주영 그는 어떤 공부비법을 가지고 있을까?

제작 : Viduo
비듀오 Viduo : 주영이가 재수를 하게 됬습니다
재수의 왕도!
https://www.youtube.com/watch?v=J6MM6R9-JdU&t=291s
예원 : 이거 반대로 하면 된다는 걸 알앗어요 ! 감사합니다
루나볼 : 진짜 잘만듬ㅋㅋㅋ 몰락하는 방법만 모아놈ㅋㅋㅋ



혹시 위에 방법중에 하나라도 해당하는거 있음 빨리 고쳐라
진짜 하나도 틀린게 없이 잘만든 다큐다
햄을품은달걀 : ㅁㅊ 몰락의왕도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너무자연스러웠다.
JC K : 내가 진짜 개빠게면서 중딩 때 봤는데 나도 그와 매우 비슷하다는걸 고등학교 와서 알게 됬다 하
메카삼국가렌프레스티지 에디션 : 제가 이걸 봤을 때 중2인가 중3이 였을 땐 보고 웃었는데 고3되니까 그냥 하 .... ;; 부모님 미안합니다
따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î Les : 아 웃겨요 ㅋㅋㅋㅋ
유세연 : 나도 9등급인데......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ㅎ핳하ㅏ할하ㅏㄹ.......
이섹이 : 개고퀄이다 ㅋㅋ

... 

#9등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6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asepia.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