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스파크실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장사의신 조회 0회 작성일 2022-05-14 11:13:35 댓글 0

본문

2021 쉐보레 스파크 실내 외 ·편의사양

2021 쉐보레 스파크 마이핏을 기준으로 소소하게 달라진 편의 사양을 살펴봤습니다.
라이더1988 joseph : 스파크는 역시 좋은차네요.
터보튜닝해서 120마력대로 출력을 키워도 탈만할거 같습니다. 200마력까지 가능하다네요. ㄷㄷ 문제는 돈이죠. :)
보배파스 : B필러 스티커 시공은 마이핏과 레드픽 에디션에만 기본 적용됩니다.
Johnnie Cho : 40만원 더 낼테니 밝은 색 시트 옵션 좀 넣어주세요...그레이, 베이지, 레몬색 좋잖아요
감자탕 : 신형 스파크는 반드시 시승해 보시고 구입하세요. 정지 했다가 출발할때 속도가 30-40 키로 근처에서 갑자기 뒤에서 잡아 당기는 순간이 있습니다.
물론 기분 더럽고요 가속도 주춤합니다. 사업소에선 cvt 미션 특유의 현상이며 지극히 정상 이랍니다. 저의 sm5 도 cvt미션인데 걔는 그런현상 없거든요.
move : 스파크는 전트림 프로젝션 헤드램프라고 본거 같네요~

왜 샀을까? 쉐보레 더 뉴 스파크 5개월 탄 후기

오랜만에 왜 샀을까입니다.
지난해 말에 쉐보레 더 뉴 스파크를 구입했는데요. 5개월간 타면서 사실 생각외로 만족했습니다.
경차라는 선입견 때문에 그 동안 무시했던 것을 반성하게 됐어요. 리뷰라고 하기에는 좀 허술하니까 재미로 보세요.
신윤성 : 진짜 카탈록만 고대로 읽고 한 두시간 몰아보면서 대충 스펙만 읽어주는 자동차 리뷰어들이랑은 다른 맛이 있어 좋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DJ Baek : 세컨카로 동일한 모델을 타고 다니는 입장에서 모든 내용에 대해서 백퍼 공감합니다~^^
단점보단 장점이 많은 차입니다. 개인적으론 특히 드라이빙이 재미있어서 저는 일부러 장거리도 스파크를 이용합니다~ㅎㅎ
로미경배 : 와..하차감에 대한 설명 진짜 와닿네요.. 차에대한 호기심이나 소유자에 대한 생각이 아니란 말
환상일지 : 스파크 차주로서 100% 200%공감합니다
아주 예전에는 경차타고 다니면 무시하거나 워협운전을 당한다는 보도가 심심찮게 있었는데
2016년부터 경차 타고 다니는 동안 도로에서 크게 무시 당하거나 위협운전을 당해 본 기억이 거의 없어서
우리 사회가 많이 성숙해졌다는걸 느꼈네요
대갈장군 : 영상 잘 보고 갑니다.
모든 차량은 정속주행하고 안전운전하면 차이가 별로 없는거 같아요 ^^

더 넥스트 스파크 LTZ(선루프빠진 풀옵) / 실용성甲 경차 내부 및 시승기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는 저희 채널에 큰 힘이 됩니다^^
라이더1988 joseph : 스파크는 외제차도 있고 국산차도 있는 독특한 위치네요. 잘 튜닝하면 멋있어지더군요. 100마력대로 출력을 올려야 탈만할듯...
두둠칫 : 저도 21년형 레드픽 썬루프뺀 풀옵인데 팔걸이가 다르네용 ㅎㅎ! 스파크 너무 편하고 좋아요! 글고 연비 인정요 ㅋ... 저는 시내주행 8나옵니다 ㅋㅋㅋㅋ
나무늘보 : 경차는 특유의 힘없음에서 오는 운전의 즐거움이 있죠... 두자리수마력의 모든 힘을 쥐어짜내는 변태적인 쾌감이랄까
안녕 : 배기량은 999cc 이며
시티모드 키고 주행해도 60키로 넘으면 자동오프 되는걸로 알고있어요
kim : 경차는 원래 연비가 좋지않습니다. ㅎㅎ

... 

#쉐보레스파크실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05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asepia.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