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가각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나비 조회 2회 작성일 2022-06-26 07:09:40 댓글 0

본문

입주변 트임&붉은수염&갈라짐 원인&예방법 l +동성이가 쏜다! l 아쿠아힐링팩 5개!!!

거울이들 안녕~!
오늘은 환절기 입주변 트임\u0026붉은수염에 대한 영상을 알아볼거예요
예방에 좋은 아쿠아힐링팩 이벤트도 하니까 영상 끝까지 시청해주시고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피부는민동성' 구독하기 ❗ https://goo.gl/vj2BrS

안녕하세요.
거울을 볼 때마다 생각나는 남자!
피부는민동성입니다.

오늘도 제 피부 정보 영상을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피부
평생 여러분의 옆에 함께 있는 그 친구를 위하여
알찬 피부정보 컨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SBS 피부, 메이크업 강사가 전해드리는
기초적인 관리부터
세세하고 알찬 고~급 정보까지
피부가 좋아질 수 있는 정보가 쏙'쏙' 여러분 앞에 펼쳐집니다.

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이
더 좋은 컨텐츠를 만들 수 있는 응원이 되니 부탁드립니다!
꼭 좋아요와 구독 잊지 말아주셔요!

'피부는민동성'✨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beautimin/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kinsos/

여기에서 사적으로 뵐게요♡
그럼 피부 좋아지시고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 홍보 또는 광고 글은 삭제합니다.
- 언어폭력, 욕설, 비난은 법적인 제제가 들어가니 주의해주세요.
피부는민동성 : ★☆★☆아쿠아힐링팩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
1. 하니쿠 - b2ast3630@naver.com
2. 유리s이 - dbfltn891@naver.com
3. 이재원 - lee_jw70@naver.com
4. 오토우투- thummerman@naver.com
5. 또꺙이 - jgwon058@gmail.com
-
메일을 꼭 확인해주세요!
우리 거울이들의 피부를 격하게 아끼는 피부는민동성이 되겠습니다!!
cheng park : 진짜 동성님은 예전에 페북좋아요 20개~30개 때부터 시청했는데, 변함없이 성실한 모습과 열심히해서 번 돈을 원하는 곳에도 쓸법한데두 초심를 잃지않고 기부하시는 모습에 정말 반했고, 스킨스쿨 화장품쓰는데 주변에서 피부좋아졌다는 이야기도 많이 듣고 그 실력으로 2번 반했습니다..

무엇보다 잘 되도 초심 잃지 않고 항상 더 챙겨주려고 이렇게 이벤트도 하시는 모습이 너무 본받고 싶습니다..

아쿠아 힐링팩 1개 구매 했지만
동성이형 이벤트로 받게 되면 진짜 특별한 선물이 될거 같아요

항상 변함 없는 모습에 구독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ㅎㅎ


(cjdduqdlz@naver.com)
한신희 : 동성쌤과 함께하면서 몇십년동안 다쳤던 제 친구 피부를 조금씩 낫게하고있는것 같아서 너무 감사해요ㅠㅠ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더 응원해주세요 그럼 절때 포기안하거든요 감사합니다 hanshinhee8@naver.com
한승진 : 노오오오력해주시는 동성이형 덕분에 좋은정보들얻어가요 피부관리정보는 많은데 피부에좋은 건강식품이나 식단관리에대해 좀더좋은정보들이있으면좋을거같아요!!♡
xoox8852@naver.com
vivkd kim : 20살 남학생입니다~!!
진짜 여드름 폭탄 맞아서 민동성님 영상 찾아보게되었어요~! 그리고 민동성님 영상 보면서 피부 좋아지는 법 메모도 하고 공부도 열심히 해서 여드름이 조금씩 사라지고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아쿠아 팩 꼭 쓰고 싶은데 너무 비싸서 못사고있어요ㅠㅠㅠㅠ 진짜 주시면 남은 1g까지 쭉쭉 짜서 잘 쓰겠습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유ㅠㅠㅠ 싸랑합니다 민동성님~!!!!♥
anxncjswp5@naver.com

얼굴각질제거법 = 딥클렌징, 필링, 수분공급... 무엇부터해야하나? by 핑피박

피부에 #각질 이 들뜨면 과연 수분공급을 해야할까요? #각질제거 를 해야할까요?

분명 좋다라는 건 하.나.씩 모두 해보았는데...

왜? 안되는걸까?

얼굴이 건조해서 각질이 들뜨는 사람은 반드시 봐야할 영상입니다^^

#각질제거해답

*43초 : 각질관리 - 1. 수분공급
*1분 06초 : 각질관리 - 2. 딥클렌징
*1분 42초 : 각질관리 - 해답_융합관리
*2분 36초 : 딥클렌징 그리고 수분 = 이중관리에 대한 이해
*3분 59초 : 올바른 각질관리에 대한 결론

충청대학교 의료미용과 겸임교수 김상현입니다.
완전 레알 진심 후기를 올려드립니다.

피부 \u0026 화장품에 대해서,
대중들이 쉽고 재미있게 터득해나갈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

일단 구독하시면 여러분의 피부는 분명히 변화될 것입니다^^

*네이버 카페_피부미용+화장품 전문강의 소개 : https://cafe.naver.com/dermainst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ing.pi.bak_kim_sanghyun/
*E-mail : dermainst@naver.com

음악 : Swipesy Cakewalk / E's Jammy Jams
ella Park : 발음과 전달력이 정말 좋아요!! 물론 정보도요!
왕자님 : 화장품업종 근무자인데
왜이제서야 핑피박님의 채널을 알게됐을까요!!!!! 제가 근무하면서 셀링에 필요한 모든 정보들을 쉽고 재밌게 설명해주시네요ㅠㅠ 핑피박님 책도 직접구매해서 읽어볼 예정입니다
구독하고 갈게요!
나를_왜_구독함 : 유용하면서도 영상 너무 재밌게도 만드시네요ㅜㅜ
날아라 제로 : 얼굴 각질 제거로 궁금한 점이 많아서 검색하다 보게 되었는데 설명도 너무 쉽고 재밌게 잘해주시고 좋은 정보 잘 얻고가요 감사합니다 강의 한 두번 해보신 분이 아니신 것 같네요!! 짬밥이 느껴져요
레이나 : 너무 재밌고 알기쉽게 얘기해주셔서 구독하도 계속 보고있어요! 요철 관련해서 질문하고 싶은데, 집에서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방법과 피부과에선 어떻게 하는지! 그리고 각질제거에 도움되는 제품들 추천도 해주시면 좋을것같아요! 종류가 워낙 많아서 헷갈려요ㅠㅠ
알갱이 문지르는 각질제거제나 떼어내는 팩 패드등 어떤게 자신한테 맞는건지 어떻게 아나요?

입술 주변이 지저분하세요? | 입가 찢어짐, 색소침착 없애는 법 [피부과전문의 피부심]

마스크를 오래쓰게 되는 요즘 입술주변, 입가가 지저분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입가쪽에 반복적으로 염증이 생기거나, 거뭇하게 색소침착이 생겨서 병원에 오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왜 그런지 이유를 알지 못해서 증상이 계속 악화되고, 색소침착이 심해져서 지저분해 보이기 까지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오늘은 그 이유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영상순서
▶입가쪽에 염증이 생기는 이유

#입가색소침착#색소침착#입술주변색소침착
톤톤 : 아토피 때문인지 입술과 입가에 색소침착이 많이 심한데요 아토피가 나아져서 입술에는 이제 아토피가 생기지 않거든요 레이저로 색소침착을 치료하고 싶은데 입술 말고 입술 가장자리 살색 부분이 검게 침착된 것도 치료가 가능한가요? 예전에 십년도 더 전에 피부과에서 한번 여쭤봤는데 그건 어렵다고 들었거든요 꼭 치료 받고 싶은데.. 답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가희 : ㅠㅠㅠㅠㅠ 그래서 관리는 어떤식으로 해야하는지 ㅠㅠㅠ?
A Ri : 피곤할때면 입술 주변에 염증이 반복적으로 생겨서 늘 고민이였어요 ㅠㅠ
이선아 : 치약 때문인거 같네요 ㅠ 요즘 치주염이 생겨서 오래 닦는다고 치약이 입술에 묻어 있어서 인지 다 텃네요 ㅠ
은영 : 2:20 립스틱말고 립밤도 포함인가요?

... 

#입가각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521건 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asepia.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